공지
공지글갯수 7- 이곳은? 이곳은 우리 다섯식구가 사는 모습을 보길 원하는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. 이곳은 머리나쁜 산이 아부지가 사는 일상을 간간히 적어놓기 위해 만들었습니다. 이곳은 그런곳입니다.. 단지 그뿐입니다... 공감수 0 댓글수 0 2008. 9. 8.
- 병치레 시즌 완료 온식구의 병치레 시즌이 완료되었습니다. 아직 수가 좀 덜 나았지만... 곧 완쾌될겁니다. 산이 강이 예방접종까지 모두 완료했습니다. 걱정해주셨던 분들..병원까지 찾아와주셨던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. 특히나.. 멀리서 와주신 장모님, 애덜 봐주시느라 고생하신 어머님...감사합니다. 공감수 0 댓글수 0 2007. 10. 16.
-
노떼월드 다녀오다. 롯데월드에 다녀왔습니다. 강이가 생긴 이후로 놀이동산등을 가는것이 사실 힘들어진지라... 집앞 공원등만 다니다가...작년 대공원 이후로 간만에 멀리 다녀왔습니다. 힘듭니다..ㅋㅋ 공감수 0 댓글수 0 2007. 8. 15.
- [경축] 셋째딸을 얻다.. 드디어 셋째를 보았습니다. 말도많고 탈도많고 일도 많았던 2006년의 마지막 끝자락에서 이쁜 딸이 태어났습니다. 감사합니다.~ 공감수 0 댓글수 0 2007. 1. 5.
-
서울대공원 다녀왔어요 서울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. 산이네 네식구 모두 처음 간 동물원이라서 열심히 구경하고 돌아다녔지만 다 못봤네요.. 앞으로 또 이렇게 나들이 할려면 1~2년은 기다려야 할텐데..^^ 즐거운 하루였습니다. 사진좀 잘 찍어보려 해도...이렇게 돌변합니다....휴... 공감수 0 댓글수 0 2006. 10. 4.
- [알림] 서대문견문록 추가 벼르고 별러서 진실이네 새집에 다녀왔습니다. 저녁예배후 출발해서 휴일인 17일 점심먹고..느즈막히...저녁때가 다 되어 집에 돌아왔습니다. 다시만난 미현이는 볼따구가 탱탱 불어서...ㅋㅋ 산이 강이 옛날생각에 또한번 웃었습니다.. 모르는 사람들이 만나서 가족이 되어가는것도 참 재미있는거 같습니다. 공감수 0 댓글수 0 2006. 7. 21.
- [알림] 이사 대성공 여름 장마철에 집을 옮기느라 고생을 좀 했습니다. 멀쩡한 내 서버 놔두고 티스토리.컴 으로... 말하자면 내집놔두고 전셋집에 들어앉은 상황입죠.. 허나.. 슬램가 쓰러져가는 낡은 집보다는 신축아파트 전세가 (아직은 보수공사할게 너무 많지만..) 훨씬 더 나을꺼라는 기대감 하나로 이사했습니다. TatterTools 0.96 을 쓰다가 1.x 대 버전으로 오니..관리자 기능이 풍부해져서 좋긴 한데... 위치로그와 태그를 입력할라면 죽었다 X 백만번 복창입니다. 이제 30개 고쳤습니다... 그럼 더 좋은 집에서... 예전처럼 느릿느릿한 업뎃을 하며 슬렁슬렁 사는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. 슁~ 공감수 0 댓글수 0 2006. 7. 12.